국가미래교육진흥원협동조합
교육개발센터
국가미래교육진흥원은 창의, 인성, 감성 기반의
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CS 교육

교육대상 교육시간 강사명
고객응대 서비스직, CS강사 및 사회생활을 함께하는 모든 직장인 2시간 송은옥
고객응대 및 서비스 실무에 있어 보다 원활하게 운영되고 좋은 효과를 불러올 수 있도록 숙련된 서비스마인드를 키우고
상대방에 대한 이해와 배려, 원만한 인간관계 등 사회 생활을 하면서 꼭 필요한 능력을 개발하는 교육입니다.
교육신청하기
교육대상
고객 응대 서비스 뿐 아니라 사회 생활을 함께 하는 모든 직업군 및 모든 직책
CS 강사를 준비하고 있거나 현재 CS강사로서 역량을 향상 시키길 원하는 분
교육내용
서비스 마인드 키우기
직장 내 비즈니스 매너
전화 매너와 응대 스킬
불만 고객 응대 스킬
기대효과
서비스 리더로서 고객불만 유형별 특징을 파악하고 응대하는 프로세스를 현장에서 효과적으로 활용하여 서비스 실무의 원활한 운영과 최고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

-